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8가지 방법

블로그로 돈을 벌지 못하는 11가지 이유

WordPress 블로그 는 블로그를 시작하는데 있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한 장비 입니다. 하지마, 익숙해지고 잘 다루는데 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 합니다. 그리고, 콘텐츠를 완벽하게 만들고 사이트를 최적화하와 마케팅이 따르지 않으면 실패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지 못하는 10가지 이유중 …………..

1. 타겟 고객이 너무 광범위합니다.

최고의 블로그는 좁은 틈새 그룹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넓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만이 제공할 수 있는 무언가를 위해 다시 방문하도록 방문자를 설득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를 연마하려면 이상적인 고객(그의 걱정거리, 나이, 고향, 가족 세부 정보, 좋아하는 소셜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을 만들고 그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십시오.

2. 귀하의 콘텐츠는 자기 중심적입니다.

대부분 기사 작성은 혼자서 이뤄집니다. 기사 작성에 집중 하다보면 나쁜 데이트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비즈니스, 당신의 뉴스, 당신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뿐이라면 아무도 더 이상 등록할 만큼 충분히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자신에게서 떼어 독자에게 실제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지적하십시오.

3. 아무 것도 팔지 않는다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얻거나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주를 유치하지 않는 한 광고 수익만으로는 충분한 수익을 올리지 못할 것입니다. 오히려 WordPress 블로그 는 튜토리얼, 강연, 상담, 전자책, 코스 등과 같은 다른 제품 및 서비스를 위한 발판입니다. 청중과 콘텐츠에 적합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예를 들어 DIYer라면 수공예품이나 키트를 판매하십시오. 블로그가 바느질에 관한 것이라면 패턴을 판매하십시오. 음악 교사에 대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커리큘럼이나 수업을 판매하십시오.

4. 구매 욕구가 너무 빨리 온다

귀하의 방문 페이지는 귀하의 제품에 대한 하나의 거대한 광고입니까? 잠재 고객이 신용 카드를 꺼내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고객이 제공할 제품에 대한 전문가임을 확신해야 합니다. 독창적이고 영리하며 클릭할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제품과 함께 제공하여 귀하의 목소리를 높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설정하십시오.

5. 당신은 구매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구매하거나 구독하도록 하려면 덤벼들지 마십시오. 모든 게시물에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객에게 지금 행동해야 할 이유를 제공하세요. 내일 종료되는 판매 또는 첫 50명의 구독자를 위한 거래와 함께 신뢰를 강화하는 평가판 기간 또는 보증을 제공합니다.

6. 콘텐츠가 참여하지 않음

콘텐츠가 고객을 끌어들이지 않는다면 사이트 조회수는 재방문자 또는 고객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이야기를 나누고 경험을 공유하고 독창적인 조언을 제공하십시오. 새로운 것을 제공하는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서 기사를 다시 해시하지 마십시오. 학습을 멈추지 마세요. 전문성을 높여 최신 콘텐츠를 유지하세요.

7. 블로그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블로그에는 광고와 제휴사 링크, 판매할 준비가 된 제품, 킬러 콘텐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것을 보지 않는다면 귀하의 작업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SEO 에서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트래픽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평가하십시오.

8. 당신은 당신의 직감을 의지합니다

대신 고객을 신뢰하십시오. 약간의 A/B 테스트를 통해 고객의 생각을 알아내십시오 . 구독 버튼의 색상부터 전체 테마, 특정 헤드라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질문을 던집니다. A/B 테스트는 웹사이트의 잠재력을 최적화하고 추측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9. 귀하의 블로그는 한 가지 트릭 조랑말입니다.

고객이 첫 구매를 하면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더 이상 제공할 것이 없으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고급 튜토리얼, 일대일 상담을 추가하여 교육 과정을 보완하거나 팟캐스트와 같은 새로운 형식의 추가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추가 제품을 놀리는 정기적이고 매력적인 이메일로 첫 구매 후 고객을 다시 끌어들이십시오.

10. 리뷰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트렌드세터입니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추세 추종자이며 먼저 뛰어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리뷰와 누가 어떻게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독자들에게 “모든 사람이 하고 있다”고 확신시키십시오.

11. 당신은 너무 빨리 포기했습니다

블로그를 취미에서 캐쉬 카우 로 바꾸 려면 1년 이상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청중을 배우고, 목소리를 조정하고, 제품을 완성할 시간을 주십시오. 새로운 것을 시도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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